Tuesday 6 February 2018

아니 그만 손실 외환 공장


벌거 벗은 거래 (아무런 그만한 손실)
나는 당신과 공유하고 싶었던 트레이딩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나는 기본적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지만 그만큼의 손실은 없다. 대신에 나는 내 포지션을 헤지하여 동시에 매매를한다. 이것은 돈을 잃지 않도록 내 계정의 금액을 잠급니다.
그것은 소리가 나는 것만 큼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위험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필자가 이렇게 해왔 던 방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는 4 시간 차트에서 신호에 대해 10 일 및 25 일 MA를 사용합니다.
나는 내가 동시에 구매하고 팔 수있는 방아쇠를 당길 때, 당신은이 FXCM과 인터 뱅크 등을 허용 할 브로커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시장에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당신은 잠겨 있습니다. 물론 계약을하기 전에 oppsite 방향의 또 다른 triger를 기다립니다.
무역을 놓아 줘.
나는 두 개의 계약서를 사고 파는 신호를 받는다. 반대 dirrection의 신호에 대한 기다려, 계약 픽업 다른 구매 및 판매 우승.
당신은 그 계약을 맺을 두 계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첫 번째 거래가 구매 였을 경우 300 pips를, 그리고 -300 pips를 판매하는 경우. 시장이 돌아올 때 당신은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은 GBP / USD 작품을 사용하고있는 쌍을 고려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쌍방의 경향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느린 방법이며 부정적인 포지션을 보았을 때 거래를하는 신참이 두려워 할 수도 있습니다. ive가 1000+ pips를 만든 달이 있고, 다른 달은 돈을 받기 전에 기다려야 만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무엇을하고 있는지보고 싶다면 당신의 숯 10 ma와 25 ma를 넣고, 4 시간에, 그것이 교차 할 때마다 판매와 구매를 상상해보십시오. 반대 신호를 받으면 하나의 계약을 해지하십시오. 그리고 다른 구매 및 판매 픽업.
헤지 시스템은 매우 위험한 것처럼 보입니다. 왜냐하면 지난 주 g / j 차트를 보면 거의 뻔뻔스러운 움직임 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판매 위치는 어떻게 될 것입니까? 그리고 무역을 공개함으로써 당신은 정말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새로운 신호의 이전 위치를 닫거나 새로운 신호의 우승 위치를 닫고 잃어버린 신호를 열어 보자는 의미입니까?
그게 사실이라면, 나는 몇 주 후에, 당신은 여러 개의 잃는 포지션이 수톤의 pips로 합산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의견을 기다릴 것입니다.
당신의 거래 전략은 자살입니다. 이것은 마진이 매우 큰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당신은 트렌드의 반전이 다른 위치를 수익성있게 만들 때까지 기다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획득 포지션을 닫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잃는 것에 대비하여 추세가 계속됩니까? 그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
이 전략은 매우 느린 전략입니다. 빠른 브레이크 아웃 전략이나 일상적으로 점검해야 할 사항이 아닙니다. 4 시간 차트를 사용할 때도 매일 차트를 확대하는 방법입니다. 내가 무슨 뜻인지 이해한다면. 그래서 내가 신호에 대해 4 시간을 고수하고 나쁜 신호를 걸러 내기 위해 매일 더 넓은 시야를 바라 봅니다.
그래서 모두가 언급하는 무역은 GBP / USD의 강세 추세입니다. 가격 패턴은 일일 차트의 하위 BB에서 튕겨 나옵니다. 악대는 약간 탈주를 보여주고 4 월에있는 최고를 끊을 수있다.
이 전략에서 우리에게 큰 도움이됩니다.
Im은 -378 pips이고 Sell는 2 buy + 756 pips입니다.
몇 초마다 변화하지만 메신저가 잠겨 있습니다. 내 계좌는 헤지 펀드입니다. 내가 4 시간 동안 내 명확한 판매를 할 때, 매일 그것을 확인하는 것이 진정한 신호인지 확인하고 구매 계약을 맺게하십시오. 이 구매 계약 중 하나는 거의 2 개월 동안 진행된 것입니다.
내리막 길에 나는 물건을 사러 쇼핑을하고 또 하나 더 팔아서 당연히 내 다른 판매를 계속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그것을 깨끗이하기를 바란다.
그래서 1 주일 정도 지나면 팔기위한 신호를 얻거나 잠시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할 것인지 물어 보는 상인을 위해, 나의 거래 방법이 나를 다시 보냈다. 그것은 정말로 내가 당황하기 시작할 때까지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그것은 나에게 asgaint 150 ~ 200 pips 갔지만, 항상 돌아왔다. 그것이 계속된다면 나는 나의 부정적 포지션을 헤지 할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나에게서 많은 이익을 얻지 않을 것이다. 다른 신호를 기다립니다.
내가 무엇을 할 것인지 물어 보는 상인을 위해, 나의 거래 방법이 나를 다시 보냈다. 그것은 정말로 내가 당황하기 시작할 때까지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그것은 나에게 asgaint 150 ~ 200 pips 갔지만, 항상 돌아왔다. 그것이 계속된다면 나는 나의 부정적 포지션을 헤지 할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나에게서 많은 이익을 얻지 않을 것이다. 다른 신호를 기다립니다.
이 방법이 실제로 효과가 있다면 이전 거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첨부하십시오. 이 시스템을 얼마나 오래 사용해 보셨습니까?
귀하의 방법은 분명히 낮고 위험한 시스템입니다. 추세가 이어지면 가격이 거의 되돌아 가지 않는다는 것을 차트에서 여러 번 보았습니다. 나는 최대 손실이 단지 200 pips 일 수있는 방법을 이해할 수 없다. 그리고 H4의.
여기에 우리가 누락 된 것이 있습니다.
안녕 모두, 나는 4 시간 차트에서 신호에 대해 10 일 및 25 일 MA를 사용합니다.
매일 차트에서 Triggerline, HMA 및 Brain-1 표시기를 사용하여 시도했습니다. 트렌드 변화에 대해서는 항상 약간의 중복이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트렌드가 잡히면 붐 타운 찰리입니다. "위험한"부분은 출발 다리에 있습니다. 새로운 추세가 작은 추세라면, 다음 트렌드 변화에서 작은 손실 (SELL 상황에서 음의 스왑)이 발생합니다. 시스템이 더 긴 추세로 래치 온하기 전에이 확률을 견딜 수있는 충분한 자본을 확보하십시오. 최악의 시나리오는 고르지 않은 가격 움직임으로, H1 또는 H4 차트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좋은 대안은 단일 통화를 거래하는 대신 2 쌍을 헤지하는 것입니다. 역경의시기에도 긍정적 인 스왑을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단점은 여분의 여유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여전히 스왑은 마피아 (은행)에서 얻을 수있는 금리보다 훨씬 낫습니다.
안녕 모두, 나는 당신과 공유하고 싶었던 트레이딩 스타일을 가지고있다. 나는 기본 시스템을 사용하지만 정지 손실은 없다. 대신에 나는 내 포지션을 헤지하여 동시에 매매를한다. 이것은 돈을 잃지 않도록 내 계정의 금액을 잠급니다. 그것은 소리가 나는 것만 큼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위험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필자가 이렇게 해왔 던 방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는 4 시간 차트에서 신호에 대해 10 일 및 25 일 MA를 사용합니다. 나는 내가 동시에 구매하고 팔 수있는 방아쇠를 당길 때, 당신은이 FXCM과 인터 뱅크 등을 허용 할 브로커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시장에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당신은 잠겨 있습니다. 물론 계약을하기 전에 oppsite 방향의 또 다른 triger를 기다립니다. 무역을 놓아 줘. 나는 두 개의 계약서를 사고 파는 신호를 받는다. 반대 dirrection의 신호에 대한 기다려, 계약 픽업 다른 구매 및 판매 우승. 당신은 그 계약을 맺을 두 계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첫 번째 거래가 구매 였을 경우 300 pips를, 그리고 -300 pips를 판매하는 경우. 시장이 돌아올 때 당신은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은 GBP / USD 작품을 사용하고있는 쌍을 고려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쌍방의 경향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느린 방법이며 부정적인 포지션을 보았을 때 거래를하는 신참이 두려워 할 수도 있습니다. ive가 1000+ pips를 만든 달이 있고, 다른 달은 돈을 받기 전에 기다려야 만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무엇을하고 있는지보고 싶다면 당신의 숯 10 ma와 25 ma를 넣고, 4 시간에, 그것이 교차 할 때마다 판매와 구매를 상상해보십시오. 반대 신호를 받으면 하나의 계약을 해지하십시오. 그리고 다른 구매 및 판매 픽업.
어쩌면 나는 여기에서 뭔가를 놓치고있다. 그러나 이것 대신에 2 개의 스프레드 대신에 2 개의 스프레드를 지불하는 것 외에는 어떤 차이가 있는가? 단지 같은 신호를 기다리고 그 시점에서 한 방향으로 들어간다.
글쎄, 나는 잠금 기술의 장점을 결코 이해하지 못했다. 더욱이, 그러한 종류의 거래를 지원하지 않는 중개인이 있기 때문에, 좋은 옛 손실은 나의 선택입니다.

환율 하락 외환 거래소 없음
Eur jpy 라이브 외환 차트 Forex 데모 계정 검토 Mark boardman forex 리뷰 외환 시장에서 스프레드가 왜 존재 하는가 Forex di blokir 외환 거래자를위한 편리한 계산기 세트. 마진, 중단 손실, 로트 크기 및 이익 / 손실을 모두 한 곳에서 계산하십시오. 어떤 시장에서든 거래 중지를 위해 중단 손실을 계산하는 방법과 그 위치를 설명합니다. 데이 트레이더는 항상 거래에서 스톱 오더 주문을 사용해야합니다. 미끄러짐 금지 6 pip stop loss 및 5 mini lots 거래를 통해 예 또는 우리의 외환 거래자를 취하면 무역에 30 달러의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Stop-loss and take-profit (SL / TP) 관리는 틀림없이 Forex의 가장 중요한 개념입니다. 백분율 정지. 특정 순간에 위험을 감수하고자하는 자본의 양에 따라 중단 손실 포지션을 결정하십시오. 이 경우 정지 손실은 총 자본과.
forex 싱가포르 배우기.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환율 하락 외환 거래소 없음
Forex 신호 사기 Grafik 사함 mbto forex Calforex 위치 1 Forex 시장은 forex 공장에 gbp jpy scalpers를 설명했습니다. 이 외환 시스템은 No Stop Loss Forex Trading Strategy라고합니다. 거래 규칙을 여기서 배우십시오. 이것은 바닥 트레이더 Forex 거래 방법의 변형입니다 유일한 변화는 처음에 거래를 입력 할 때 정지 손실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포기 : 나는 forex 민주당 원 계정에 시험 될 필요가있는 이것, 나 자신을 시도하지 않았다. 라이브 거래 계정에서이 시스템을 따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날려 버리면. 싫어. 나는 약간의 거래를 했어. 손실을 멈추지 않고 큰 것을 얻지 만, 약간의 시간은 큰 손실을. 무시 됨. 당신이하는 일은 도박 거래가 아니라 S / R 레벨을 조금 읽은 다음 R / R을 데모 모드로 시도하고 그런 위험 요인이없는 시스템을 개발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돈 관리는 성공의 열쇠입니다. 스케일링을하지 말라 - Forex Factory.
희망에 대한 핍박은 방향을 멈추지 않고 계류 한 측면과 기대 한 것을 잘못 놓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것 당신은 100를 향해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계급 지출이 1612 인 걸출한 사람을 준비하십시오. 75 다음에 의도 된 계획은 80 회 외환 박람회 11 월 11 일 라스베가스 11 월을 위해 불완전합니다. 너는이 상거래가 거짓말을하기 전에 아무 것도 없기에 불필요한 노래를 부르고 그 예언이 외로운 시간의 표정으로 가득 찬 채로 맞는다.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근 차곡 난다.
Panduan 거래 instaforex 캐비닛.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더 큰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막대한 손실로 거래가 두려운 많은 상인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가능한 한 가장 좋은 입장료를 얻으려고 자신의 시스템을 죽음에 맞게 최적화하려고 노력했으며 시스템과 설정을 조정하여 최대한 적은 합리적인 중지 손실 수준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왜 그들은 작은 정지 손실을 원하니? 음, 만약 그들이 % 위험 모델을 사용한다면, 더 작은 정지 손실은 더 큰 위치 크기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시장이 500 pips를 움직인다면 같은 거래를 여러 거래자가 다르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 중지 손실 및 순위 크기와 보상 위험 비율이 다릅니다.
Trader 1 : 250 pip stop 손실을 사용하여 500 pips 이익을 포착하므로 보상 위험 비율은 2 : 1입니다.
Trader 2 : 100 pip stop 손실을 사용하여 500 pips 이익을 포착하므로 보상 위험 비율은 5 : 1입니다.
Trader 3 : 50 pip stop 손실을 사용하여 500 pips 이익을 포착하므로 보상 위험 비율은 10 : 1입니다.
모든 상인이 무역에 2 %의 위험을 감수하기로 결정한 경우 :
상인 1 : 4 %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상인 2 : 10 %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Trader 3 : 20 %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그러한 거래에서 분명히 다양한 정도의 수익성이 있습니다. 최고의 입장을 얻을 수 있었고, 더 작은 스톱 로스로 포지션 크기를 얻을 수 있었고 여전히 500 pip 거래량을 얻은 상인은 가장 큰 수익을 경험할 것입니다. 물론 이것에 대한 단점은 500 pip stop을 포착하기 위해 50 pip stop 손실을 사용하는 상인은 일반적으로 250 pip stop loss를 사용하여 상인보다 더 많은 손실과 거래를하는 것입니다. 왜? 스톱워치가 클수록 일반적으로 더 큰 선회가 가능하므로 이익 목표를 달성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100 pip stop loss 이상을 사용하는 상인은 보통 자신의 거래 플랫폼에 있고 화면에 붙어 있기를 원하지 않는 스윙 상인이거나 하루 종일 상인입니다. 50 pip stop 손실을 사용하는 상인은 아마도 좋은 입장으로 입장을 중시하고 스윙 매매를 위해 그것을 시도하려고하는 것을 좋아하는 하루 상인 일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잘못된 접근법은 없습니다.
두 가지 접근 방법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100-300 pips의 큰 스톱 손실로 거래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귀하의 스톱워치가 클수록 포지션 크기가 낮아집니다. 당신은 여전히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큰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거래 규칙에 우리를 데려다 준다.
무역에 대한 귀하의 손해액이 클수록 기대해야 할 변동성이 커집니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어떤 시장을 거래하든, 거래에 대해 큰 보상 위험 비율을 달성 할 수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외환 시장에서 200 pip 또는 300 pip stop 손실로 거래를 수행하는 경우 500 + pips 또는 1,000 + pips 상당의 이익 달성에 큰 변화가 예상됩니다. 즉 시장을 그렇게 많이 움직일 수있는 주문 흐름 트리거와 시나리오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같은 통화 쌍으로 한 달 동안 10 개의 거래를하고 있다면, 모두 300 개의 핍 스톱 손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뭔가 잘못하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시장이 매달 1,000 회의 핍 수를 10 회 돌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시장 변동성과 기대 수준이 서로 다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보다 나은 주문 흐름 조사와 시장 타이밍은 중요합니다. 따라서 시장 변동성에 따라 합당한 정지 손실을 가진 거래를 더 잘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조지 소로스가 1992 년 잉글랜드 은행을 파산 시켰던 1992 년에 그는 약 300-400 pips의 유연한 정신 정지 손실을 보였습니다. 그는 큰 막힘을 사용하는 정당한 이유가있었습니다. 그는 큰 일이 일어날 것을 기대하고있었습니다. 시장이 1,000 pips 이상 움직일 때 큰 막음 손실 전략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는 큰 흐름이 일어나기 위해 주문 흐름과 글로벌 매크로 이유가 있었기 때문에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이동 평균, stochastics, 차트 패턴 등에 의존하지 않았습니다.
작은 이익 목표로 막대한 손실을 사용하는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20 pip 이익 목표로 200 pip stop 손실을 사용하려는 모든 종류의 거래자. 심지어 이것을하는 몇몇 forex 로봇조차있다! 그들은 잠시 동안 높은 승리율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이 성배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승자가 많아 상인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필연적 인 손실이 발생하면 모든 작은 이익을 완전히 없애고 손실을 초래합니다.
큰 손실로 거래하고 싶지만 큰 움직임을 발견 할 수 없다면 무엇을 요청할 수 있습니까? 그런 다음 작은 시간대에 항목을 미세하게 조정하거나 큰 움직임을 만들 다른 시장을 찾거나 거래를 건너 뛰고 시장이 큰 움직임을 만들 때 더 좋은 이유가 될 때까지 기다릴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고르지 못한 시장에서해야 할 일에 대한 나의 이전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무역 돈 관리 알림.
스톱워치가 클수록 예상해야 할 움직임이 커집니다.
100 pip 정지 손실 또는 200 pip 정지 손실을 사용하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렇게 크기를 정하면 큰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1,000 pip 이동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200 pip 정지 손실의 크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보상 리스크 비율은 여전히 ​​매우 높은 5 : 1입니다. 이제 100 pip stop loss 또는 50 pip stop loss로 intraday 기준으로 더 나은 기록을 세울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보고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귀하의 이익을 슈퍼 채트하는 주문 흐름 거래의 토대. 주문 흐름을 이해하는 5 단계 EZ 방법을 익히십시오. 당신이 집중해야하는 시장의 가장 중요한 측면을 배우십시오. 거래 시스템에 대해 물어볼 질문 # 1을 배웁니다. 이 무료 보고서의 모든 내용과 그 이상.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